본문 바로가기

K-pop

전유진 사랑은 생명의 꽃 원곡은 누가 불렀을까? 가사 노래 듣기

오늘은 얼마 전 방영된 MBN 신규 예능 '한일가왕전'에서 전유진이 부른 사랑은 생명의 꽃 원곡은 누가 불렀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유진은 사랑은 생명의 꽃을 부르면서 후쿠다 미라이를 가볍게 꺾으며 승리를 하였는데요. 노래를 들으면서 원곡과 원곡자의 정보까지 한 번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은 생명의 꽃 원곡

 

사랑은 생명의 꽃 원곡1983년 MBC 서울국제가요제에서 참가한 김보연이 처음으로 부른 곡입니다. 즉 사랑은 생명의 꽃 원곡자는 배우 김보연입니다. 작곡에는 박춘석이, 작사에는 조운파가 작업하였습니다.

 

 

당시 김보연은 배우로 먼저 활동하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가수가 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었고 작곡가 박춘석이 이 곡을 주면서 가수로 데뷔하게 됩니다.

 

 

사랑은 생명의 꽃의 원곡자가 패티김이라고 알고있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 이유에 대해 생각해 보자면 김보연은 가수로 활동한 지 1년이 지난 시점인 1984년 갑작스러운 스캔들이 터져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면서 이 노래를 많이 부르지 못했고 이후 귀국하여 배우와 탤런트활동이 많아지면서 가수활동은 중단하게 됩니다.

 

김보연이 미국으로 떠나는 1984년 패티김이 이 노래를 부르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패티김이 원곡자로 알려진 것 같습니다.

 

노래 듣기

 

 

 

사랑은 생명의 꽃 가사

바람은 고요히 잠들고
강물은 잔잔히 흘러 가는데
그대의 가슴에 기대어
가만히 듣는 숨결
사랑의 기쁨이 넘치네
나는 새가 되고 싶어요
나는 꽃이 되고 싶어요
나는 아름다운 꽃이 되고 싶어요
내가 사모하는 님이여
나를 사랑하는 님이여
영원히 나를 사랑해주오
사랑은 생명의 꽃이여
미움은 절망의 불꽃이라오
그대의 사랑은 언제나
나에게 희망을 주지만
미움은 고통 뿐 이라오
나는 가진 것이 없어요
나는 드릴 것도 없어요
오직 그대 사랑하는
마음 하나뿐
내가 사모하는 님이여
나를 사랑하는 님이여
나 항상 그대 위해 살리라

 

내가 사모하는 님이여
나를 사랑하는 님이여
나 항상 그대 위해 살리라

나 항상 그대 위해 살리라

 

 

나영 99881234 가사 노래 듣기 뜻 작곡가

오늘은 나영이 부른 99881234라는 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미스트롯 3' 신곡미션 준결승전에서 처음 공개된 이 곡의 뜻과 작곡가 정보에 대해 살펴보고 99881234 가사가 담고 있는

knowledgespring.tistory.com

 

 

전유진 쓰러집니다 가사 노래 듣기 작사 작곡 원곡 정보

오늘은 전유진이 부른 쓰러집니다라는 노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노래는 최근 방영된 MBN '현역가왕'에서 전유진이 부른 곡인데요. 원곡 정보와 함께 노래를 들으면서 가사에

knowledgespring.tistory.com

 

 

정서주 우리 어머니 노래 듣기 가사 원곡은 이효정

오늘은 정서주가 부른 우리 어머니라는 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정서주는 최근 TV조선 '미스트롯 3' 결승전 TOP7 인생곡 미션에서 이 노래를 불러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

knowledgespring.tistory.com

 

 

서울시스터즈 청춘열차 노래 듣기 가사 가수는?

오늘은 서울시스터즈의 청춘열차라는 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노래는 최근 미스터로또에서 박서진이 불러주면서 다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가사가 담고

knowledgespring.tistory.com

 

 

윤정아 언제벌써 가사 노래 듣기

오늘은 윤정아가 부른 언제벌써라는 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노래는 '노래교실의 교가'로 불릴 정도로 수강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곡인데요. 해당 노래의 가사가 담

knowledgespring.tistory.com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