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원곡 곡정보 노래 듣기

오늘은 임영웅이 부른 노래인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라는 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가사가 담고 있는 의미와 전반적인 원곡 곡정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원곡 2018년 8월 20일 발매된 임영웅의 싱글앨범 타이틀곡입니다. 노래의 작사에는 박진복이 작업하였고 작곡에는 정성헌이 작업해 주었습니다.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는 2018년 3월 28일 발매된 임영웅의 싱글앨범 '엘리베이터'를 새로운 제목인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로 재 발매한 노래인데요.

 

원곡이 트로트 특유의 고전적인 느낌을 준다면 새롭게 발매된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는 한층 밝고 가볍고 신나는 노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를 살펴보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을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더 빠르게 다가가겠다고 비유하는 노래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사를 임영웅 특유의 꺾기와 중저음에서 폭발하는 특유의 가창력으로 표현해 주면서 노래의 완성도를 더욱더 높여 주었습니다.

 

 

임영웅은 2014년 KBS 1TV 전국노래자랑 포천시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였고 이후 SBS 판타스틱 듀오 '이수영'편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면서 2016년 8월 8일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하여 활발하게 활동하가다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진을 수상한 뒤 정상급 가수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원곡 노래 듣기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임영웅 엘리베이터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 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 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임영웅 온기 가사 원곡 뮤직비디오 작사 작곡 노래 듣기

오늘은 임영웅이 부른 온기라는 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뮤직비디오와 함께 가사가 담고 있는 의미까지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작사 작곡자에 대한 정보까지 한

knowledgespring.tistory.com

 

임영웅 연애편지 가사 노래 듣기 곡정보 작사 작곡 뮤비

오늘은 임영웅이 부른 노래인 연애편지 가사와 전반적인 곡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작사와 작곡은 누가 하였는지, 가사가 담고 있는 의미는 어떤지 해석해 보는 시간

knowledgespring.tistory.com

 

임영웅 보라빛엽서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원곡은?

오늘은 임영웅이 부른 보라빛엽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 곡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14인 준결승전에서 부르면서 많은 분들에게 다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원곡은 누가 불렀

knowledgespring.tistory.com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