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마이데몬 ost 로이킴 그대가 있는곳 언제 어디든 가사 노래 듣기

오늘은 SBS 금토 드라마 마이데몬 ost로이킴이 부른 그대가 있는곳 언제 어디든 이라는 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노래를 들으면서 그대가 있는곳 언제 어디든 가사가 담고있는 의미까지 한번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데몬 ost

 

그대가 있는곳 언제 어디든마이데몬의 두 번째 ost가수 로이킴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마음을 담은 가사로 구성된 이 곡은 축가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극 중에서도 역시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지속적으로 흘러나오면서 극 중 감성을 더욱더 극대화시켜주고 있습니다.

 

로이킴 그대가 있는곳 언제 어디든

 

로이킴이 부른 그대가 있는곳 언제 어디든 2023년 12월 1일 발매된 드라마 마이데몬 ost작사에는 이기환과 MORE가 함께 하였고 작곡에는 이기환, MORE, 고형은이 함께 작업하였습니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기타 사운드와 현악기와 함께 로이킴 특유의 음색이 얹어지면서 설레는 감성을 가득 담고 있는데요.

 

 

따뜻하고 감성적인 사랑이 담긴 가삿말을 로이킴은 덤덤하게 말 하듯이 부르면서 드라마 속 장면을 더욱더 아련하고 설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노래 듣기

 

그대가 있는곳 언제 어디든 가사

아주 멀리에서도
그대가 보이죠
나를 보고 웃으며
손을 흔드네요

다가와서 내 품에
안기는 그대를
항상 웃게 하고 싶어요

그대 어떤 하루도
내게 기대 쉴 수 있길 바래요
그대가 있는 곳 언제 어디든
함께 할게요
어떤 순간이 와도
내 곁에서
항상 웃을 수 있게
내가 이렇게 약속할게요

그대 얼굴에 짙은
그림자가 지면
내 마음은 하루 종일
비가 내리죠
그대 때문에 나는
울고 웃게 돼요
내 모든 맘은
그대 안에 있어요

그대 어떤 하루도
내게 기대 쉴 수 있길 바래요
그대가 있는 곳 언제 어디든
함께 할게요
어떤 순간이 와도
내 곁에서
항상 웃을 수 있게
내가 이렇게 약속할게요

살다가 우리 앞에
어떤 날이 와도
지금 잡은 손
놓지 않을 거죠

그대가 있어서 나는
내일을 꿈꾸게 된 거 같아요
그대는 알까요
내가 얼마나
사랑하는지
나의 세상에 불쑥
들어와줘서 그대 고마워요
오래 머물러요 내 안에서
어떤 날이 와도
우리 행복할 거예요

 

 

성시경 희재 뜻은 뭘까? 원곡 가사 국화꽃향기 OST

오늘은 성시경이 부른 노래인 희재 뜻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 노래는 영화 국화꽃향기 OST로 많은 분들에게 아직까지 사랑받고 있습니다. 원곡이 있는지 여부와 가사가

knowledgespring.tistory.com

 


loading